스포츠조선

글래드 호텔, 겨울 시즌 잎두고 '꿀잠 시즌11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10-25 18:02


글래드 호텔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1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꿀잠 시즌11 패키지는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서울과 제주의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글래드 로고가 돋보이는 '글래드 머그컵' 1개를 제공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머그컵은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색상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꿀잠 시즌11+패키지의 경우 '글래드 배스로브'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면 100% 재질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부드럽고 좋은 광택감으로 글래드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숙면도 돕는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11까지 선보이고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