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내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고객은 이곳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홍신애는 밀키트(meal kit)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져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주면서 주방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또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