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의 축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드디어 개막했다.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 킥오프는 주로 오후 10시로 관람하기 좋은 시간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FIFA 팬 페스티벌'은 개최지인 카타르 도하 외 서울, 런던, 멕시코시티, 리우데자네이루, 상파울루, 두바이 총 6개 도시에서 열린다. 서울에서 열리는 'FIFA 팬 패스티벌'은 대한민국 대표팀 조별리그 경기인 우루과이전(11월 24일), 가나전(11월 28일), 포르투갈전(12월 2일)에 맞춰 진행된다.
|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서울을 비롯해 전국 6개 광역시에 위치한 9개 매장에서 11월 2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 월드컵 기간 중 운영된다. 카스와 제휴한 지역별 인기 식당인 서울 홍대 '누구나홀딱반한닭', 강남 '유로포차&유림상회' 등은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응원 열기가 넘치는 카스 플레이 펍으로 변신한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 일에는 현장 MC가 진행하는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가 열린다. 카스 플레이 펍을 찾은 고객은 월드컵 한정판 '넘버 카스'를 활용한 빙고게임, 퀴즈 등 다양한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아디다스도 한국 국가대표팀의 H조 조별 세 경기 일정에 맞춰 서초구 잠원동 한강 서울웨이브에서 '서울 투 카타르'(SEOUL TO QATAR)' 월드컵 응원전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멤버십 '아디클럽' 멤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공식 앱 및 매장 사전 응모를 통해 당첨된 이들만 참여 가능하다.
카타르의 열기를 한강의 풍경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응원전에 맞춰 준비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인천공항을 연상시키는 '아디다스 공항'을 지나 뷰잉 존으로 입장할 수 있다. '풋볼 미션 그라운드'에서는 한강의 야경이 펼쳐진 루프탑에서 야외 축구 챌린지를 즐길 수 있으며, 챌린지 참가 소비자 대상으로 무료 식음료와 주류도 제공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