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문 1위 선정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01 08:39 | 최종수정 2022-12-01 08:40



㈜뉴트리원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이너뷰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각 부문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순위를 발표하는 만큼, 국내의 헬스&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로도 손꼽힌다.

지난 2년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해온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올해는 새롭게 신설된 '이너뷰티' 부문에서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비비랩은 콜라겐을 중심으로 비오틴과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을 추가한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 ▲저분자 콜라겐 판토텐산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비비랩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한정 기획팩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기획팩은 '저분자 콜라겐 30포 더블기획'에서 '20포'를 추가된 특별 구성이다.

뉴트리원 비비랩 담당자는 "올 한해도 꾸준히 올리브영을 통해 비비랩을 찾아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이너뷰티 부문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변치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큰 혜택 돌려드리고자 한 달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