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도서&문구 2022 연말결산 세일'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도서&문구 2022 연말결산 세일'에서는 학생들이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30개 이상의 도서&문구 브랜드가 참여했다. 3M(쓰리엠)을 비롯해 에코청운, 알파, EBS, 블루래빗, 신한화구, 삼성출판사, 아이비스, 스노우키즈, 아트조이 등이 참여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들은 베스트 상품을 한정 특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연말결산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금액대별 쿠폰도 추가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은 행사 페이지에서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관도 운영한다. 카테고리관은 '2023 신상 다이어리&플래너'와 '어린이 교구&문구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이외에 '별점 4점 이상 BEST 상품'에서 높은 별점 리뷰를 받은 문구 상품 추천을, 'MD's PICK 도서&문구'에서는 쿠팡 MD(머천다이저)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양한 도서와 문구용품을 준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쇼핑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