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과 감성을 갖춘 디저트카페 '차차커피코' 성공창업의 키워드로...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09:16 | 최종수정 2022-12-23 09:16


최근 창업시장은 창업률이 둔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폐업대비 창업이 많아 시장내 경쟁은 더욱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커피브랜드 매장들의 매장수 확대 전략과 고급커피시장에서 대형브랜드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개인소자본 창업의 경우 테이크 아웃 중심의 저가브랜드로 집중되며 해당시장에서 많은 우려를 낳고 있다. 저가이면서도 맛과 멋이 있어야 하고 특별한 사이드메뉴가 있어야 하며 좋은 상권을 확보 해야 하는 만큼 작은 매장이지만 소자본이 아닌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차차커피코는 좋은 원재료, 특별한 디저트, 메인 상권이 아니면서도 매출이 꾸준히 상승되는 그런 매장을 차근차근 만들어 가며 창업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 내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차분하고 은은한 민트칼라와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밝은 계열의 우드톤, 경험한적 없는 독특한 연출과 어느 곳 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빈티지한 감성을 전달하는 공간 인테리어, 디저트카페의 새로운 이정표를 새우고 있는 차차커피코는 2021년 1월 부평에서 직영점을 시작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운영경험과 노하우, 안정적인 매출로 각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속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만든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이 나는 커피와 최상의 버터를 사용하여 맛과 풍미를 살린 핸드메이드 디저트까지 정성스럽게 만들어내어 고객분들께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엘비엘그룹인터내셔널 차차카피코 BI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