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휘닉스 평창, 프레시&스플레시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5-18 17:39


휘닉스 평창, 프레시&스플레시 패키지 선보여
◇휘닉스 평창 전경.

휘닉스 평창이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프레시&스플레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프레시&스플레시 패키지는 객실(콘도, 호텔 중 선택)과 F&B, 액티비티 패스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패스는 휘닉스 평창이 올 여름시즌 선보인 레저 이용권으로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슬로프 정상인 해발 1050m 몽블랑까지 올라가는 관광 곤돌라 등 대표 레저시설을 비롯해 볼링장, 노래방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까지 모두 포함된 이용권이다. 프레시&스플레시 패키지 이용 고객은 블루캐니언 당일 무제한 입장 및 관광 곤돌라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7월 14일~21일, 8월 20일~31일 기간 중 이용 고객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오후 5시부터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비어파티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은 태기산 자락의 울창한 숲과 계곡을 품고있는 단지 내 특징 및 레저, F&B 등을 다양하게 보유, 이를 통해 올 여름 놀거리 먹을거리 쉴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아 하계 콘셉트를 '숲 Fresh, Splash'로 확정했다. 단지 내 잔디광장과 웰니스 숲, 시나미계곡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과 썸머 스플래시 콘서트, 시나미계곡 현악 3중주 공연, 워터파크 마술쇼 등 올 여름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송호영 휘닉스 평창 총지배인은 "휘닉스 평창은 호캉스와 숲캉스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