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 '단추 원피스' 볼륨-각선미 과시

최종수정 2013-03-23 13:52
이수정
<사진=이수정 페이스북>

방송인 이수정이 마릴린 먼로 뺨치는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

이수정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추억을 뒤로하고 베트남에서 무사히 귀국했어요~~ 아우 추워.. 또 다른 일을 위해 아자!!! 뒷모습 분들은 누굴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정은 베트남의 한 가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초미니 원피스를 입은 이수정은 부채를 들고 활짝 미소 지으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또 굽이 전혀 없는 플랫슈즈를 신고도 우월한 비율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바람만 불면 완벽하다", "기럭지는 정말 예술", "빨간 구두의 우월함", "봄이랑 잘 어울리는 원피스", "빛나는 미모", "자체발광"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빈에 이어 한국인 2호 옥타곤 걸로 발탁된 강예빈은 지난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이종 격투기 대회 'UFC in JAPAN'에서 화려한 라운딩을 선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