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UFC163 챔피언전 조제 알도와 맞붙는 정찬성 응원 "힘을 주세요"

최종수정 2013-08-04 13:36


임슬옹 응원글

임슬옹 응원글

그룹 2AM의 멤버 임슬옹이 격투기 정찬성 선수를 응원했다.

4일 새벽 임슬옹은 자신의 트위터에 "경기장에 들어가기 위한 관중들의 줄이 엄청나게 길다. 브라질이다 보니 99프로가 조제 알도 팬인 듯. 정찬성선수 응원합시다"라며 이날 열리는 'UFC 163'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에 출전하는 정찬성선수를 응원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임슬옹은 정찬성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태극기를 든 채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임슬옹은 "정찬성 선수에게 받은 코리안 좀비 티셔츠 입고 내일 죽어라 응원할게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대한민국 팬들만 생각하고 있데요 모두 힘을 주세요"라며 응원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임슬옹은 'UFC 163'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에 출전하는 정찬성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달 31일 브라질로 출국했다.

한편 정찬성과 조제 알도가 출전 하는 'UFC 163' 페더급 챔피언 결정전은 케이블채널 수퍼액션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가 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UFC 163' 대회의 메인경기를 생중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