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신' 최희, 대학교 시절 '청순미모' 공개

최종수정 2013-05-19 12:14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야구여신' KBS N 최희 아나운서가 모태여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희 대학시절'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풋풋함이 느껴지는 최희의 대학교시절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최희는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채 하얀색 블라우스를 입고 청순미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뽀얗고 잡티 없는 피부를 과시, 활짝 지은 미소와 함께 눈웃음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사진 속 최희는 일명 시스루 앞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동안 외모임을 입증했다. 이어 검은색 의상을 입고 있는 최희는 한손으로 턱을 괸 채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최희는 지금과 별반 차이 없는 모태여신 외모와 청순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지금과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역시 여신이라고 불릴 만 하다" "최희 아나운서, 야구선수들에게 많이 대시를 받았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희 아나운서는 스포츠채널 KBS N 스포츠에서 야구 프로그램 '야구가 좋다'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