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오는 12월 연상女와 백년가약 "미국 동행할 것"

기사입력 2014-10-30 10:40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 사진=스포츠조선DB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메이저리그 도전을 공식화한 김광현(26, SK)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김광현은 메이저리그 진출 도전을 선언함과 동시에 "올 12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미국에 가게 된다면 통역과 트레이너가 아닌 아내 될 사람과 미국을 가게 될 것 같다"며 들뜬 표정을 지었다.

또 김광현은 "많이 축하해달라. 잘 살겠다"며 "아내와 같이 공부하고 함께할 것이며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됐다. 더 책임감이 생긴 것 같고 안정된 것도 있을 것 같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광현은 지난해 만난 연상의 연인과 오는 12월 14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에 네티즌들은 "깜짝 결혼 발표 김광현 축하해요", "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화제네", "김광현 선수, 깜짝 결혼 발표를 하다니", "깜짝 결혼 발표한 김광현 선수 소식에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