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로스펙스, 여자농구와 손잡았다…WKBL-LS네트웍스 업무형약 체결

기사입력 2025-08-27 16:31


프로스펙스, 여자농구와 손잡았다…WKBL-LS네트웍스 업무형약 체결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한국여자농구연맹(WKBL)과 LS네트웍스가 여자프로농구의 발전 및 대한민국 여성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7일 서울 강서구 WKBL 사옥 1층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WKBL 신상훈 총재와 안덕수 사무총장, 김영만 경기운영본부장, 박선영 경기운영부장 및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구은성 이사 등 양쪽 임원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를 중심으로, 국내 여자프로농구 리그의 가치 제고와 여성 스포츠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두 기관은 여자프로농구 리그 발전 및 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한 공동 홍보와 지원, 여성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상품 연구·개발 협업, 유소녀 농구 활성화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 사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WKBL 신상훈 총재는 "이번 협약을 통해 LS네트웍스와 함께 여자프로농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더 많은 여성과 유소년들이 농구를 접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는 "여성 스포츠의 발전은 미래 세대를 위한 중요한 투자"라며 "프로스펙스 브랜드와 함께 여자프로농구 및 유소년 스포츠 지원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