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꽃미남' 박신혜 사랑 독차지하는 건 누구?

최종수정 2013-01-13 11:17

사진제공=tvN

tvN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 중인 박신혜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 사진에는 박신혜가 촬영 세트장에서 강아지와 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강아지는 '이웃집 꽃미남'에서 태준(김정산) 집에서 기르고 있는 강아지 '히포'로, 극중 독미(박신혜)가 태준에게 첫 눈에 반한 날 태준이 공원에서 주워 왔다. 그 후로 태준네 집을 몰래 훔쳐보는 독미가 태준 못지않게 관심과 사랑을 쏟는 대상이 된다.

지난 1화 방송에서 히포가 위험한 상황에 놓이자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독미는 극도로 외출을 꺼려하는데도 불구하고 무작정 태준을 뒤쫓으며 히포에 대한 사랑을 보인 바 있다. 독미는 히포의 무사함을 확인하기 위해 태준네 문 앞에 쪼그려 "까망아 괜찮아?"라며 훌쩍이다가 '깨금이'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실제로 박신혜의 히포 사랑은 촬영장에서도 그칠 줄 모른다는 후문이다. 박신혜는 촬영을 잠시 쉴 때면 히포를 안고서 장난을 치느라 여념이 없다고. 박신혜의 절대사랑을 받고 있는 히포를 스태프들도 부러워한다는 전언.

한편,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이웃집 꽃미남'은 은둔생활을 하던 '고독미'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가 연하의 꽃미남 '엔리께 금'에게 발각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해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와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잇는 세 번째 '꽃미남 시리즈'로 윤시윤, 박신혜, 김지훈 등이 출연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