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뻥 뚫린 뒤태의 '탄탄 등근육' 김수로 격한 반응

최종수정 2013-03-01 13:43
이본

배우 이본이 놀라운 등 근육을 공개했다.

2월 28일 방송된 QTV '신동엽과 순정녀'(이하 신 순정녀)에서는 배우 김수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토크를 나눴다.

이날 정가은은 "아까부터 이본 언니가 계속 '김수로 씨 결혼하셨지? 안 하셨으면 대시했을 텐데'라고 하더라"며 폭로했다. 이에 김수로는 "내가 보기에도 이본이 가장 아름답다"며 극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순정녀들은 게스트 김수로를 위해 준비한 섹시 의상을 공개했다. 그 중 이본은 "나는 굳이 일어나서 보여 드리지 않아도 된다"며 돌아앉아 등이 훤히 보이는 반전 의상으로 자신의 매력을 표출했다.

옆에 앉은 정가은의 도움을 받아 뒤태가 허리까지 깊게 파인 의상을 선보인 이본은 구릿빛의 탄력 있는 피부에 남다른 등 근육으로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정가은은 "녹화 전에 더 오픈시키라고 주문받았다"며 뻥 뚫린 의상을 양옆으로 더 벌리는 행동을 취해 놀라움을 샀다.

이를 본 김수로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격한 리액션을 선보여 폭소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