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레드블러드', 온게이트에서도 즐긴다!

기사입력 2013-05-04 14:50



온게이트가 빅스푼코퍼레이션이 서비스 하는 MMORPG '레드블러드'의 채널링에 대한 게임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레드블러드'는 김태형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게임 개발사 고릴라바나나가 6년간 개발한 대작 MMORPG다. 오는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핵심 콘텐츠로, 공개서비스에서는 20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대사 더원과 박완규, 윤도현, JK김동욱 등 인기가수들이 보내온 오픈 축하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온게이트는 이 게임의 공개서비스와 동시 채널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빅스푼 박재우 대표는 "온게이트에서 채널링 서비스하면서, 아이템베이 800만 이용자들에게 레드블러드를 적극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레드블러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온게이트에서는 신규가입 및 레벨업 미션 달성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5일까지 진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