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2', 북미 시장에서 좋은 반응 얻어

기사입력 2013-05-14 16:27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서도 순항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그라비티의 북미법인인 그라비티 인터랙티브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라그나로크2'는 서비스 시작 10일 만에 접속자 수 30만명을 돌파했으며, 일일 접속자도 10만명에 달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그라비티 인터랙티브와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스팀(Steam)'에서는 무료 MMORPG 장르 인기 순위 1위 및 무료 게임(Free to play)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지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5D 몬스터를 3D로 즐길 수 있다는 만족감과 함께 전작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이 게임 내 어떻게 구현이 될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그라비티는 올 하반기 '라그나로크2'에 신규 직업 추가, 대규모 PvP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2'는 지난 1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해외 첫 서비스를 시작해 최고 동접자수 3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13년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해 '제2의 라그나로크 붐'을 일으킨다는 각오다. 향후 '라그나로크2'는 서비스 계약이 체결된 일본, 중국, 태국, 필리핀, 브라질 등 7개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