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의 신보 '섹시비트(SEXY BEAT)'의 타이틀곡 '스모키걸(Smoky Girl)'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9일 낮 12시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스모키걸'의 한 장면으로 엠블랙의 시크한 매력 뿐만아니라 향후 새롭게 보여줄 절제된 섹시함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슈트 차림의 엠블랙 멤버들이 하나, 둘 나타나며 심장 박동이 빨라지는 것과 같은 음악이 공개 직후 트위터 등 SNS와 각 포털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과 대중들은 "옷매무새 다듬는 승호의 혈관이 섹시하다", "원조 시크돌 답다", "벗는 것만이 남자의 섹시함이 아니다" 등 원조 '시크돌' 엠블랙을 향해 열광하며 이들의 컴백을 축하했다.
소속사 제이튠 캠프는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엠블랙의 시크, 섹시한 매력을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표현, 보는 이로 하여금 심장 떨리게 기대되는 영상을 만들려 노력했다. 특히 혈관 노출, 옷매무새를 다듬는 장면은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이번 음반 회의에 그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이고 열의를 보였다. 그만큼 팬 여러분들이 기대해도 좋을 작품이 될 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엠블랙의 5번째 미니앨범 '섹시비트'는 오는 4일과 11일 각각 음원과 음반을 발매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