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김구라 재산 공개 “20~30억 대”

기사입력 2013-05-31 10:39




김구라 재산 / 사진=JTBC '썰전' 방송캡쳐

종편채널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이하 썰전)' MC들이 개인 재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된 '썰전'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정치 전략 연구소장 이철희, 변호사 강용석 등이 '박근혜 정부 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새 정부 재산랭킹 일등부터 꼴등까지!'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구라는 조윤선 장관은 공시지가 15억 원으로 현오석 부총리는 실거래가 23억 원으로 신고한 것을 언급하던 중 이철희와 강용석에게 "재산이 얼마쯤 되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철희는 "서남수 교육부 장관 재산 정도 된다"며 재산을 커밍아웃 했고, 강용석은 "이동필 정도 된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강용석에게 "이동필 재산 이상이냐"고 재차 물었고, 강용석은 "이동필과 서승환 재산 사이"라고 자세한 재산을 밝혔다.

강용석은 김구라에게 "재산이 얼마나 있느냐. 조윤선 재산 정도 있냐"고 질문하자, 김구라는 "아니다. 내 재산은 진영과 황교안 사이"라며 "10년동안 방송만 해서 번 돈"이라고 말해 재산이 21억~38억 사이임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 김구라는 "남의 재산을 털려면 우리 재산도 털어야 한다"고 답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