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가시꽃' 촬영장 사진 '로맨틱 분위기 물씬'

기사입력 2013-08-07 18:19


강경준 장신영 열애인정/사진=장신영 미투데이

'장신영 강경준 열애인정'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한 드라마의 촬영현장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4일부터 8월 1일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강경준과 장신영은 촬영 당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하곤 했다.

장신영은 지난 5월 자신의 미투데이에 "지금 이 순간도 우리 '가시꽃' 팀은 열심히 촬영하고 있답니다! 혁민과 제니퍼 분위기 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은은한 촛불이 켜져 있는 테이블에 마주 앉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강경준과 장신영 측은 열애설이 보도된 7일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다"고 인정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3월부터 5개월 정도 교제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시꽃'을 통해 극 중 상대역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고된 촬영을 함께하던 중 서로 독려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