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스펙 “서울대 졸업-로스쿨까지…” 빈지노보다 한 수 위?

최종수정 2013-08-08 09:24
버벌진트중퇴
버벌진트 스펙

'엄친아' 래퍼 버벌진트의 화려한 스펙이 눈길을 끈다.

버벌진트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부가 제일 쉬웠다'는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로스쿨을 중퇴한 화려한 스펙의 소유자인 버벌진트는 "방황을 하다 공부를 했는데 쉬웠다는 건 아니다. 엄청난 공부량을 가진 분들께 미안해서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MC들은 로스쿨을 중퇴한 뒤 음악계로 다시 돌아온 것에 대해 "라디오 DJ를 맡은 뒤 중퇴한 거 아니냐", "고정 수입이 들어오기 때문에 중퇴한 게 아니냐"는 등의 몰아가기를 했고, 버벌진트는 넋이 나간 표정으로 한동안 말을 하지 못했다.

또한 MC들은 '힙합 대세' 빈지노도 서울대 출신 래퍼라는 점을 언급했다. 그러자 고학력 버벌진트에 애정을 가지고 있던 김구라는 "버벌진트는 서울대 얹어서 로스쿨 중퇴 아니냐"며 버벌진트를 더 높게 샀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서울대 나오면 잘해준다"며 혀를 내둘렀고, MC 윤종신은 "공부 잘하는 사람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래서 공부를 해야 하는 거다"라고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힙합의 조상 듀스 특집'으로 이현도, 버벌진트, 뮤지, 하하, 스컬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