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김대희 '더 화신 라이브' 출연, 최강 입담 자랑

기사입력 2013-08-27 16:26


사진 제공=코코엔터테인먼트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콤비가 SBS가 여름 특집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생방송 'THE 화신 LIVE'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김준호와 김대희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두 사람이 대한민국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 'THE 화신 LIVE'에 출연해 아슬아슬한 생방송의 묘미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KBS2 '개그콘서트' 뿐 아니라 '퀴즈쇼 사총사'를 통해 MC로써 호흡을 맞추며 입담을 발휘하고 있는데다 14년 동안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며 '투메디언'으로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며 사랑을 받고 있어 'THE 화신 LIVE'에서 보여줄 최고의 '찰떡호흡'에 관심을 기울이게 만든다.

'THE 화신 LIVE는 '연예인의 답은 국민에게 있다'는 전제 아래 게스트의 질문을 국민에게 실시간으로 묻는 생방송 토크쇼. 김준호와 김대희는 'THE 화신 LIVE'에서 빅뱅 승리, 클라라와 함께 예상 외의 핫 이슈에 대해 얘기를 풀어낼 예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다운 '비장의 무기'도 준비해 놓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준호는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인 '제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집행위원장으로 K-코미디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열혈적으로 땀을 흘리고 있는 상황에서, 'THE 화신 LIVE'의 출연을 결정하고 개그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김대희 역시 SBS 일일극 '못난이 주의보'를 비롯한 각종 방송활동으로 바쁜 상황에서도 이번 'THE 화신 LIVE'를 위해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준호-김대희 콤비가 출연하는 'THE 화신 LIVE'는 27일 밤 11시 10분 생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