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마또내마또', 김영희 특제소스 '야간매점' 메뉴 등극 '새콤+매콤+달콤'

기사입력 2013-08-30 11:25


니마또내마또

'니마또내마또'

개그우먼 김영희의

'니마또내마또'가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2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웃겨야 사는 여자들' 특집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 정경미, 박지선, 김영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된 야간매점에서 김영희는 핫도그를 계란에 부쳐 설탕을 뿌리고 특제 소스에 찍어 먹는

'니마또내마또'를 선보였다.


'니마또내마또'를 만드는 방법은 시판되고 있는 냉동 핫도그를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 후 계란을 입혀 프라이팬에 굽고, 특제 소스는 고추장과 케첩 그리고 딸기쨈을 1대1대1 비율로 섞고 고춧가루를 살짝 가미하면 된다.

특히 이날 MC 유재석은 "소스가 맵다가도 달고, 갑자기 새콤하다"며 관심을 보였고, 박명수는 "양념치킨의 양념 같은 맛인데 약간 다르고 신기하다. 모든 맛이 함축된 양념이다. 계속 먹고 싶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김영희의

'니마또내마또'는 최종 4표를 얻으며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김영희 니마또내마또 메뉴에 네티즌들은 "김영희 니마또내마또, 간밤에 침 넘어갔다", "니마또내마또 양념의 승리", "니마또내마또 간단하면서도 먹고싶다", "니마또내마또, 한번 해먹어봐야지"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