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매력의 끝은 어디? 소녀와 여자를 넘나드는 매력에 남성팬 흐뭇

기사입력 2013-09-12 09:25



액티브한 수지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이 공개 돼 화제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최근 공개한 미쓰에이의 'LA댄스' 영상에 이어 수지의 단독응원 장면이 담긴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컬러 풀하고 팝한 'LA스타일' 라인의 베이스볼 점퍼, 스슌셔츠, 스냅백 등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수지는 신나는 댄스에 맞춰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이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를 응원하는 댄스인 'LA댄스' 영상으로 많은 관심을 집중시킨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이 영상에서도 소녀와 여자의 경계를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만들었으며 곧 있을 류현진 선수의 등판일에 맞춰 온라인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수지의 'MLB(엠엘비)'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MLB(엠엘비)' 가을 신제품 기대된다. 수지가 입어서 그런지 뭔가 달라 보여", "수지는 일도 재밌게 하는 듯. 나까지 활력을 얻는 느낌이다", "수지가 대세긴 대세인가! 수지처럼 응원하면 류현진도 힘 솟겠네", "수지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캐주얼인데도 섹시미가 가득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