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수영복 몸매, 男心 뒤흔든 아찔한 배영 "울산의 조오련"

기사입력 2013-10-02 10:25


이태임 수영복 몸매

이태임 수영복 몸매, 수영실력도 최고

이태임 수영복 몸매가 새삼 화제다.

이태임은 최근 영화 '응징자'로 컴백하며 건재한 미모를 과시했다.

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응징자' 제작보고회에 블랙 미니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태임은 여전히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지난 2010년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극중 회사 선배 이종혁 앞에서 아찔한 수영복을 입고 등장해 유부남 마음을 들뜨게 하는 미모의 아나운서로 등장했던 모습이 새삼 화제다.

이 장면은 유부남 이종혁이 자신에게 호감을 드러낸 여자 후배에게 마음을 뺏기고 이혼을 결심하는데 필요한 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태임은 당시 수영장 촬영에서 절개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유연한 배영까지 선보여 '수영복 여신'이라는 애칭까지 받았다.

이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한때 울산의 조오련이었다"며 바다 수영으로 다져진 몸매임을 고백했다.


이태임 수영복 몸매에 네티즌들은 "이태임 수영복 몸매, 명불허전", "이태임 수영복 몸매, 클라라 저리가라의 매력" ,"이태임 수영복 몸매, 유부남 이종혁 실제로 떨렸을 듯", "이태임 수영복 몸매 최고"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임 외에도 주상욱 양동근이 출연한 영화 '응징자'는 학창시절 악연인 두 남자가 20년 후 복수한다는 줄거리의 액션 스릴러물로 10월 31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