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부라더스, 하정우 이름 건 토크쇼 15일 방송

기사입력 2013-10-11 17:41



하정우 부라더스, 하정우 이름 건 토크쇼 방송

하정우 부라더스, 하정우 이름 건 토크쇼 방송

배우 하정우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가 방송된다.

오는 15일 밤 11시에 특집 편성된 케이블채널 tvN '하정우 부라더스'는 영화 '롤러코스터'의 감독인 하정우와 그의 절친이자 출연배우인 정경호, 강신철, 고성희 등 총 9명의 배우가 무박2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행 조건은 '도시 탈출'과 '여행 경비 20만원' 단 두 가지뿐이며,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 해 관찰 카메라만으로 절친들과의 허물없는 여행 스타일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번 여행에서는 하정우 연출의 '정경호 몰카 대작전'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명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함께 한 편의 코미디 영화를 보는 듯한 유쾌한 재미를 맛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취중 토크를 통해 하정우의 감독 데뷔 소감, 오랜 무명생활에 얽힌 진솔한 대화들을 나누며 배우들만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하정우 부라더스'의 연출을 맡은 유학찬PD는 "지난 9일 '하정우 부라더스'의 촬영을 마쳤다. 한 편의 영화를 함께 한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정제되지 않은 배우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끼게 될 것"이라고 귀띔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정우 토크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정우 부라더스, 토크쇼 본방사수", "하정우 부라더스, 하정우 토크쇼 재밌을 듯", "하정우 토크쇼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