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회식 인증샷, 병나발 성시경-19금 허지웅 ‘폭소’

최종수정 2013-11-02 17:20
마녀사냥 회식
마녀사냥 회식

'마녀사냥 회식'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마녀사냥'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마녀사냥' 회식임요잉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개판"이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에는 JTBC '마녀사냥'으 MC 성시경, 샘 해밍턴, 허지웅, 신동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예계 소문난 주당답게 소주를 병째 마시고 있는 성시경과 소주잔을 입에 넣고 있는 샘 해밍턴, 눈 감은 채 야릇한 표정을 지으며 혀를 내밀고 있는 허지웅과 그 옆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신동엽까지 개성 넘치는 4명의 MC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진짜 재밌어요", "사진도 19금이야", "저 술자리에 끼면 정말 재밌을 듯", "매력 돋는 MC들", "마녀사냥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녀사냥'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자를 뒤흔드는 마성의 여자들을 주제로 좀 놀아 본 네 명의 남자 신동엽, 성시경, 샘 해밍턴, 허지웅이 냉소적으로 여자들을 파헤치는 본격 연애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