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기술' 한수아, 섹시 포즈 확대해보니…'가슴이… 헉!'

기사입력 2013-11-05 17:42



'19금'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한수아에게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5일 영화 '연애의 기술' 제작사측은 최근 한수아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19금' 섹시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연애의 기술'이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한수아가 때 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수아, 섹시 포즈 확대해보니...' 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달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한수아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금빛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가슴라인이 깊이 파진 의상을 입은 한수아는 드레스를 만지던 중 몸을 숙이자, 가슴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한수아가 최근 출연한 '연애의 기술'은 죽고 못 사는 절친 수진(홍수아 분)과 지영(한수아 분)의 사랑 쟁탈전을 유쾌하게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