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NG에 해태, 빙그레 폭소 "이 형 너무 웃겨"

기사입력 2013-11-19 20:56



'삼천포 NG'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메이킹 영상 2탄이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tvN '응답하라 1994'의 메이킹 영상 2탄에는 출연진들의 NG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영상에는 소심한 의대생 빙그레를 연기하는 바로의 극중 모습과는 다른 장난스러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감독님의 지시에 따라 대사를 맞춰보는 삼천포(김성균 분)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어 삼천포는 자신의 대사 중 웃음을 참지 못해 결국 NG를 내기도 했으며, 빙그레는 촬영 전 장난기 섞인 모습을 선보이다가 큐사인이 나가 급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칠봉(유연석 분)은 NG가 나자 귀여운 척을 해 나정(고아라 분)을 웃음 짓게 했다.

특히 칠봉과 나정의 키스신 촬영 중 두 사람은 한껏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여러 번 NG를 냈으나, 이후 완벽한 호흡을 맞춰 로맨틱한 키스신을 완성했다.

삼천포 NG에 네티즌들은 "삼천포 NG 영상은 봐도 봐도 재미있네요", "삼천포 NG 영상에서 너무 웃겨요", "삼천포 NG 영상에서 칠봉이와 나정의 키스신 너무 좋았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금토 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