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김소은 과거 '우결' 송재림 언급에 "실제 커플될 가능성 없어"

기사입력 2015-02-09 19:53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 사진=스포츠조선DB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31)과 김소은(26)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소은의 과거발언이 관심을 모은다.

이날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의 BMW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한 뒤 김소은은 태우고 청담동의 한 퓨전 주점에서 3시간 정도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달 김소은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하자, 손호준이 지난달 28일 병원을 찾아 김소은을 위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조심스러웠다. 손호준이 홀로 대리기사를 기다리는가 하면 김소은은 패딩 점퍼에 안경으로 얼굴을 가렸고, 나란히 서 있다가 주변에 사람이 많아지자 김소은은 가게 안으로 몸을 숨기기도 했다.

이에 대해 9일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어 손호준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손호준이 영화 촬영 중이어서 바로 확인이 어렵다"라며 "현재 본인에게 확인 절차 중이다. 향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김소은이 현재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에서 가상남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송재림을 언급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김소은은 한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결' 송재림과 실제 커플로 발전할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김소은은 "절대 그럴 수가 없다. 2주에 한 번 촬영하는데 촬영이 없을 때는 서로 바빠 연락도 못한다"며 "사적인 감정이 생기기 굉장히 힘들지 않을까 싶다"라는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