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지난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슈퍼볼 예고편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화제다.
지난 7일(현지시각) 미국 프로풋볼 결승전인 슈퍼볼의 중간 광고를 통해 먼저 공개된 이번 영상은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짧지만 강렬하게 선보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러한 기대를 입증하듯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슈퍼볼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포탈사이트 네이버 핫토픽 1위(2/8 기준)에 오르는가 하면, 각국의 네티즌들은 "나의 2016년 최고 기대작! This is my most anticipated movie of 2016(로튼토마토 Donald M)", "이 영화가 마블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다! Hope this movie is as good as most of your other movies marvel(로튼토마토 Jack H)", "이거 보고 가야겠다. 군대 신청 안한다(페이스북 안형*)", "너무 설렌다(페이스북 배*)", "기다리기 현기증 나요. 빨리 개봉해줘요(페이스북 오혜*)" 등 영화를 향한 뜨거운 호응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