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아이오아이, 1위 공약 "역조공 한번 더?"

기사입력 2016-05-04 12:32


아이오아이 V앱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음원차트 1위 공약을 두고 고민에 빠졌다.

아이오아이는 4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데뷔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임나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오아이는 음원차트 1위 및 하트 1억개 공약을 의논했다. 정채연은 "5월 13일 외에 팬싸인회를 한번 더 하겠다"라고 야심차게 공약했지만 "우리끼리 결정할 수 없다"라는 멤버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멤버들은 의논 끝에 지난 깜짝 커피 서빙 같은 '역조공' 이벤트를 한번 더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멤버들은 "지난 번엔 아메리카노 밖에 없어서 더 많은 팬들을 만나지 못했다. 이번엔 다른 걸로 해보면 어떨까"라고 고민했다.

시럽을 넣은 보다 다양한 음료,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다. 특히 더운 여름인 만큼 아이스크림이나 팥빙수 아이디어에 대한 호응이 좋았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11명이 다 나왔으면 좋았을걸"이라며 "저희끼리 좀더 의논을 해서 어떤 걸로 할지 다음 기회에 발표하겠다"라고 입장을 정리했다.

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타이틀곡 '드림걸스'가 포함된 데뷔 앨범 '크리살리스'를 발표했다. 아이오아이는 음원 발매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아이오아이는 5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