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플 재회"..송중기 "中서 송혜교 보는 것 처음, 진짜 예뻐"

기사입력 2016-06-17 22:5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의리의 송송커플"

송중기 중국 청두 팬미팅에 송혜교가 깜짝 등장해 큰 환호를 받았다.

17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중국 청두에서 열린 송중기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 현장. 이날 흰색 셔츠와 청치마의 청순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송혜교는 "안녕하세요 송혜교입니다"라며 중국어로 능숙하게 인사했다.

이어 송혜교는 "송중기 씨의 인기를 인터넷이나 기사를 통해 접했는데 이렇게 와서 직접 보니 제가 기분이 더 좋고 떨린다"며 수줍게 소감을 전했다.

이에 송중기는 "지난주 광수가 왔을 때 이정도 분위기 아니었거든요. 중국에서 송혜교를 보는 건 처음"이라며 "누나(송혜교) 진짜 예쁘네요"라며 먼 길을 와준 선배에게 극찬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송혜교는 송중기 첫 인상에 대해 "(송중기를) 처음 보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줘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만났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고 제가 생각한 이미지보다 좋은 사람이었다. 촬영 하면서 진실 되고 깊은 사람이었다. 이 친구 멋있다고 생각했다"고 송중기 인품을 칭찬했다.

두 사람은 이날 미니게임, 미니토크쇼, 러브 눈빛 연기 등을 선보이면서 여전히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KBS '태양의 후예'의 '송송커플'의 재회에 팬미팅에 모인 6500명이 넘는 중국 팬들은 송송커플의 중국 나들이에 시종일관 환호를 보냈다.

lyn@sportschosun.com<사진 웨이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