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민효린·제시·김숙, 음원차트 올킬 소감 "진심 기뻐"

기사입력 2016-07-01 10:1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언니쓰' 멤버들이 음원 공개와 함께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언니쓰' 김숙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감사합니다! 음원차트 1위. 진심 기뻐"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김숙은 음원 공개가 되자마자 "이 시간 되니 나도 떨리는구나"라며 "이 시간까지 안 자고 음원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자요. 좋은 꿈 꿔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또 제시는 "올킬. 언니쓰 shut up"이라는 글과 함께 주요 음원 사이트 화면을 캡처해 올려 기쁨을 만끽했다.

'언니쓰'를 탄생시킨 '꿈 계주' 민효린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1위라니"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남겼다.

'꿈 계주' 민효린의 꿈을 위해 뭉친 프로젝트 그룹 '언니쓰'는 이날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셧업(shut up)'을 공개했다. '언니쓰'의 '셧업'은 공개와 함께 멜론, 네이버 뮤직,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언니쓰'의 '셧업'은 나쁜 남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강한 여성상을 표현한 정통 펑크(Funk) 곡으로, 강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가사가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박진영·유건형이 작곡, 박진영이 작사한 곡으로 유희열이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한편 '언니쓰'는 오늘(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