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지현우,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 "여심 저격"

기사입력 2016-07-29 14:3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지현우가 '원티드'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여심을 흔들었다.

드라마 속 현우 유괴 범인이 이문식으로 밝혀져 지현우가 과연 이문식을 잡고 현우를 무사히 구할 수 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지현우가 29일 화보 같은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순)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촬영 준비를 하는 잠깐 사이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줬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지현우는 촬영 중간중간 대본을 보여 연구하는 것은 물론 촬영 직전에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다른 사진 속 지현우는 완벽한 옆 선으로 화보 사진인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켜 여심을 설레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현우는 촬영이 시작하면 변하는 눈빛에서 형사다운 카리스마와 어딘가 모르게 슬퍼 보이는 눈빛으로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현우가 강력계 형사 차승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원티드'는 유괴범이 이문식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충격을 안김으로 인해 다음 주 방송을 기대케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