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어떤것' 하석진vs이해인, 남매 전쟁 시작

기사입력 2016-11-15 16:20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1%의 어떤 것' 하석진과 이해인의 남매전쟁이 시작된다.

드라맥스 '1%의 어떤 것' 속 하석진(이재인 역)과 이해인(수정 역)은 서로를 끔찍이 생각하는 남매사이다. 특히 지난 방송 하석진은 이해인과의 영상통화에서 다정한 눈빛과 목소리로 통화를 이어나가며 세상에 둘도 없는 워너비 오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최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하석진은 이해인을 향해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해인 역시 그의 날선 표정에도 지지 않고 팽팽히 맞서고 있다. 평화로웠던 남매 관계에 금이 간 모습이다.

이해인은 이날 하석진을 깜짝 놀라게 하는 행동들로 그를 쥐락펴락 할 예정이다. 이해인은 폭탄발언까지 서슴지 않으며 반항과 패기로 똘똘 뭉친 프로 반항러로 변신한다. 하석진은 어떻게 동생 관리에 나설까.

'1%의 어떤 것' 측은 "이날 이해인은 사고뭉치 동생으로 하석진의 속을 제대로 썩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이해인의 등장은 훗날 하석진과 전소민의 관계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천방지축 동생 '수정'으로 활약할 이해인을 기대 해달라"고 전했다.

하석진과 이해인의 남매전쟁 전말이 그려질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16일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