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연출: 김유곤, 김인하) 제작진이 김숙,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보기만해도 유쾌해지는 흥 폭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대세 개그우먼 김숙, 명품배우 라미란, 톱모델 장윤주, 미녀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영상에서는 배우 라미란의 숨겨진 매력이 공개됐다. '주말사용설명서'에서 라미란을 표현하는 세 가지 단어는 바로 '모순덩어리', '평생다이어터' 그리고 '강다니엘'. "일체의 군것질은 하지 않겠어. 나 다이어트 중이잖아"라고 단호하게 말하던 미란은 곧바로 간식을 챙겨 먹으며 "나는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이야"라고 솔직고백을 전해 웃음을 유발한다.
미란은 또 "강다니엘은 교주 같아요"라며 수줍은 소녀팬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멤버들과 함께 간 노래방에서 마이크를 잡고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흥겹게 부르고 댄스까지 완벽 소화한 그녀의 색다른 매력이 눈길을 끈다. 모순덩어리 소녀팬 라블리의 매력을 대방출할 라미란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