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갓세븐이 1위를 차지했다.
또 김재환의 솔로 데뷔 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김재환은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날 그룹 위너가 강승윤의 건강상 이유로 '인기가요'에 불참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강승윤은 리허설을 앞두고 대기하던 중 목디스크 증상으로 통증을 호소했고,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며 "강승윤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오르고자 하는 의지가 강했으나, 소속사와 제작진의 권유에 따라 오늘 '인기가요' 무대는 불참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통증이 더 악화되지 않도록 무리하지 않고 치료에 전념하는 것이 갑작스러운 상황의 최선이라 판단했다"며 "위너의 오늘 생방송 무대를 기다려 주셨던 팬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강승윤이 하루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GOT7, 김재환, 뉴키드, 더보이즈, 러블리즈, 로시, VERIVERY, CLC, 아이즈, NC.A, AB6IX, OnlyOneOf, 우디, 원어스, WINNER, 이하이, 체리블렛이 출연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