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재현 민폐남 전락"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화기애애한 설명회

기사입력 2019-08-22 19: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주연 배우 안재현이 빠진 '하자있는 인간들'의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자있는 인간들'의 출연 배우들과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방송영상콘텐츠마켓 '국제방송영상마켓 2019'이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렸다.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오진석PD, 배우 오연서, 구원, 민우혁, 김재용이 행사에 참여했다.

하지만 현재 사생활 논란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안재현은 주연배우임에도 불참했다. 이에 대해 최근 불거진 개인사 이슈로 인한 부담감에 불참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소속사 측은 "'하자있는 인간들' 측이 참석하는 행사는 제작발표회가 아닌, 박람회의 일종이다. 안재현이 참석할 의무는 없는 행사여서 참석하지 않는다"라며 이미 4주전 불참 의사를 밝혔다고 주장했다.

한편 안재현은 아내 구혜선과의 파경 폭로전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8일 구혜선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이 이혼을 원한다고 폭로하며 시작된 논란은 서로를 향한 끝없는 폭로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안재현은 그 동안 결혼으로 쌓았던 '사랑꾼'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고, 브랜드 광고 계약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까지 하차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