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T 127 도영 "'복면가왕' 특별한 경험…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행복"[화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8-23 09:1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NCT 127 도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화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 그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와 함께 얼마 전 끝난 글로벌 투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미주, 유럽까지 6개월간 전 세계를 돌며 펼친 공연은 도영에게 성장의 시간이었다고 말한다. "개인적으로도 그렇지만 저희 팀 자체도 꽤 많은 성장을 했다고 생각해요.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했었지만,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죠. 이번 투어를 통해 팬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 팬들이야말로 저를 버티게 하는 큰 위안이었죠."

3연속 70표가 넘는 득표수로 화제가 되었던 '복면가왕'은 그가 꼭 출연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 "투어 중에 준비했던 거라 정신없었지만 제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워낙 노래를 좋아해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행복이었죠."

스스로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믿고 긍정적으로 살자고 생각한다는 도영, 그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는 8월 20일에 발행된 '그라치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