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나연 스토커 기내 동승 소란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20-01-06 15:34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 주에는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스토킹에 시달리고 있는 정황이 확인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스토커에 대한 강경 대응에 나섰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연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트와이스 공식 SNS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일본에서 귀국하는 비행편에 나연의 해외 스토커가 동승, 나연에게 지속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등 기내에서 큰 소란이 있었음을 밝혔다. 이어 "즉각 대응하여 다행히 아티스트에게 직접적인 피해는 없었으나, 많은 불편함과 불안함을 토로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음으로 무지개 회원들이 박나래의 대상을 자기 일보다 더 기뻐하며 진심어린 눈물과 박수로 응원했다는 기사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3일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을 즐기고 또 긴장했던 무지개 회원들의 카메라 밖 모습과 감동의 순간이 전파됐는데 '나 혼자 산다'는 대상 박나래를 포함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 팀워크 상 등을 포함해 8관왕을 휩쓴 올해의 최고 프로그램. 이날 제작진은 확 바뀐 럭셔리 스튜디오로 멤버들에게 화답했다. 피톤치드가 나올 것 같은 친환경 스튜디오로 멤버들의 환호를 유발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JYP 측 "나연 스토커, 기내 동승 소란…강도 높은 모든 법적 조치 강구"

2위 : "숙취X민낯" 나혼자산다' 박나래, 대상 다음날도 웃기는 '찐' 예능퀸

3위 : '2019 MBC 연기대상' 김동욱, 영예의 대상 수상 "꿈같은 순간"…수상자(작)

4위 : "자숙한다더니"...승리 빠진 빅뱅, 4인조로 4월 美코첼라 컴백 '마이웨이'


5위 : '포방터 돈가스' 또 경찰차 출동 사진…제주도서도 '몸살'

6위 : "공개 열애 부담?"…김희철, ♥모모와 열애 인정→유튜브 잠정 중단

7위 : CJ ENM "'프듀' 조작죄송, 아이즈원-엑스원 활동재개…300억 피해보상"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안류민]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