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트 성규, 오늘(8일) 만기 전역→'끼리끼리' 첫 촬영 돌입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1-08 08: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오늘(8일) 만기 전역한다.

성규는 8일 오전 강원도 고성 육군 22사단 율곡부대에서 만기 전역 예정이다. 이날 성규는 부대 인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취재진과 만나 간단한 전역 소감을 밝힐 예정이며,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도 만날 계획이다.

성규는 지난 2018년 5월 14일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현역 입대한 이후 22사단에서 성실하게 군 복무를 이어왔다. 그는 군 복무와 함께 육군본부에서 제작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성규는 인피니트 멤버 중 가장 먼저 전역한다. 현재 멤버 장동우, 성렬, 성종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한편 성규는 전역과 동시에 MBC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측은 성규의 합류에 대해 "'끼리끼리'가 성규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규는 제대 날인 오늘부터 바로 '끼리끼리' 첫 촬영에 바로 돌입한다.

성규는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센스로 두각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렸다.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 '규기력'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끼리끼리'에서는 어떤 성향의 멤버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