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분당 최고 10.9%! 최고 시청률 뚫었다!! 파죽지세 아내의 맛!"
이와 관련 14일(오늘) 방송되는 '아내의 맛' 80회에서는 시아버지 환갑잔치 D-DAY를 맞아 본격적으로 환갑상 차리기에 나선 함소원과 시댁 식구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환갑잔치 당일 아침 모두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와중에, 맏며느리 함소원이 피곤함을 이기지 못해 늦잠을 자는 실수를 저질렀던 상황. 뒤늦게 일어나 헐레벌떡 주방으로 달려가 눈치를 보던 함소원에게 중국마마는 곧바로 "악어 이빨부터 닦아 와!"라고 불호령을 내려 함소원을 경악하게 했다.
결국 우여곡절 끝, 함소원과 중국마마, 그리고 이모들까지 합세한 환갑 잔칫상이 완성되면서, 보는 이들의 입을 벌어지게 했다. 더욱이 여기에 화룡점정으로 중국마마가 특별히 공수한 '이것'의 정체가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한 것. 그 후 음악과 함께 환갑잔치의 화려한 막이 올랐고, '흥 고부' 함소원과 중국마마는 음악에 몸을 맡기며 또 한 번 흥텐션을 폭발시켰다. 하지만 분위기가 점점 무르익어 가던 이때, 가족 모두를 경악 시킨 돌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안길 전망이다.
제작진은 "중국파파의 생일 준비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작진도 미처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들의 연속이었다"며 "온 가족이 총출동 해 재미가 배가 된 중국파파의 환갑잔치 편을 꼭 본방 사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