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비하인드 스페셜을 선보인다.
4일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에서는 다시 듣고 싶은 밴드 선곡을 중심으로 의대 동기 5인방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첫 만남과 비공개 대본 리딩 현장, 매회 화제를 모았던 밴드 비하인드, 배우들이 꼽은 최애 장면, NG 모음 등 다채로운 미공개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배우들의 릴레이 인터뷰를 통해 소환, 함께 되짚어보며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미도와 파라솔'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합주실에 다시 모인 5인방의 모습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스페셜 방송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28일(목) 12회를 마지막으로 시즌 1을 종영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은 오늘 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