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카리스마와 능력, 모두를 겸비한 쎈 언니들의 전성시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의 인기가 뜨겁다.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뭉친 환불원정대 편은 첫 결성 모습이 담긴 방송은 당시 '놀면 뭐하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작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았다. 현재까지도 비, 이효리, 유재석이 뭉쳤던 프로젝트 혼성 그룹 싹쓰리 편보다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특히 지난 방송 이후 공개된 타이틀곡 '돈 터치 미'는 현역 아이돌들의 노래를 모두 제치며 각종 음원사이트의 1위까지 석권했다.
|
매회 방송될 때 마다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에서 매일 한 번씩 발표되는 '오늘 한국 TOP10 콘텐츠' 순위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파생된 스핀오픈 웹 예능 컨텐츠 '여은파' 역시 인기다. 최근에는 본 방송인 '나 혼자 산다' 보다도 네티즌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의 줄임말인 '여은파'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가 부캐릭터인 조지나, 사만다, 마리아로 분했다. 웹 예능 컨텐츠의 장점을 십분 살려 TV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의상과 화끈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이에 질세라 JTBC도 예성 예능을 론칭한다. 13일 첫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이 의기투합했다. 베테랑 예능인 안영미 박나래를 중심으로 예능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배우와 걸그룹 멤버의 조합이 벌써부터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