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트와이스 나연이 새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티저에서 선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오늘(13일) 공개된 티징 콘텐츠 속 나연은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콘셉트 필름은 신곡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시각적인 만족감이 높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같은 맥락에서 전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때 선보였던 콘셉트 필름도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7년 10월 30일 정규 1집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 이후 약 3년 만인 2020년 10월 26일 정규 2집을 공개하고 팬들의 갈증을 해소한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JYP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다.
또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10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음반은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MORE &MORE'까지 모든 활동곡을 성공시킨 트와이스는 이번 신곡을 통해 '14연속 히트'를 노린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