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틴탑 니엘 주연작 '스웨그', 12월 10일 개봉 확정…OST 작사 직접 참여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1-11 09:5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스타일리시 뮤직 드라마 '스웨그'(임성관 감독, ㈜퍼플스트로우필름 제작)가 빛나는 청춘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12월 10일 개봉을 확정했다.

메인 포스터는 래퍼 지망생 엘(니엘)이 자신만의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무대에서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는 세상에 부딪혔지만, 꿈을 위해 용기를 내는 엘의 모습은 완벽하지 않지만 빛나는 청춘을 보여주고 있어 10년 차 아이돌인 니엘이 선보일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현재 대한민국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 그룹 그루비룸의 OST 참여 소식은 완벽한 플레이리스트 탄생을 짐작게 한다. "가슴을 두드리는 비트 서툴지만 빛나는 청춘"이라는 카피에서 알 수 있듯 꿈을 좇는 청춘의 찬란한 스토리와 영화 내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OST는 그동안 본 적 없던 스타일리시 뮤직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니엘의 감성적인 보컬이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베테랑 아이돌인 니엘이 공동 작사가로 참여한 이 곡은 '무대에서만은 꼭 빛날 나'에 대한 진심 어린 가사로 엘의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이후 LA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어진 예고편은 엘과 제이(이보림)의 사랑과 이별의 장면을 보여주며 한 순간도 눈길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서툴지만 빛나는 청춘'의 이야기로 흥미를 자극한다. 좌절하고 방황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창하는 엘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예고편은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스타일리시 뮤직 드라마 '스웨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12월 10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