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상에서 제일 예쁜 이모" 송혜교, 40대 첫 생일 소감 "덕분에 행복한 생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11-24 10:5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혜교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어로 글을 게재했다.

송혜교는 "모두의 생일 축하 덕분에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었어요. 모두가 안전하게 지내길 바라며 여러분과 가족의 마음이 항상 따뜻하길 기도할게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생일 축하해줘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랭 리아브의 시 '별의 먼지'를 낭송을 위해 설원에서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이때 송혜교의 아름다운 미모 속 남다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앞서 송혜교는 지난 22일 자신의 40번째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들로부터 축하를 받은 사진과 영상 등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송혜교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조카의 영상도 공개, "이 세상에서 제일 이쁜 이모"라고 적힌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송혜교는 하트 이모티콘으로 조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는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검토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송혜교 글 전문.

Thanks to everyone's birthday wishes I was able to spend a very happy and thoughtful birthday. I hope everyone stays safe and I will pray that you and your family's hearts will always stay warm. Thank you again for the birthday wishes! Have a good day everyone!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