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패션왕' 우기명 닮은꼴 얼짱 장현, 여친과 럽스타 공개 "SNS로 대시"(얼짱시대 요즘뭐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12-01 13:5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이자 '패션왕' 우기명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얼짱 장현이 근황을 전했다.

1일 방송되는 <얼짱시대 요즘뭐해?>에서는 2012년도 '얼짱시대7'에 출연했던 장현이 등장해 최근 일상과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장현은 이날 친구와 함께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브이로그를 선보였고 이를 본 한준희는 "핫플레이스에 자주 다니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현은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자주 못 한다. 한 번 갈 때 예쁜 곳으로 가서 사진을 찍는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강혁민이 "여자친구랑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라며 호기심을 보이자 "얼짱시대 촬영이 끝나고 SNS를 하다 이상형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메시지를 보냈고 다섯 번 정도 대시 후 성공했다"라며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하지만 이를 들은 홍영기는 "용기를 가지고 메시지를 보낸 것인가? 아니면 DM 보내는 일이 흔한가?"라며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고, 당황한 장현은 "온전히 한 명에게만 보낸 것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현은 '얼짱시대7' 때와 비교해 20kg을 벌크업하며 몸짱으로 거듭났다.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본 박지호는 삼두근이 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스튜디오에서 대표 벌크업 얼짱 박지호와 허벅지 씨름을 선보였는데, 이에 관한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현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예전에 유튜브를 했었는데 재미있었다. 다시 시작할 예정이다. 그리고 나만의 헤어 브랜드 론칭도 하고 싶다"라며 의욕을 보였다.

<얼짱시대요즘뭐해?> 방송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