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희열, 유재석 영입한 이유 "'안테나' 아티스트 중 히트곡 가장 많아"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1-10-04 18:15 | 최종수정 2021-10-04 18:1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우당탕탕 안테나' 유희열이 유재석을 영입한 이유를 밝혔다.

4일 카카오TV 예능 '우당탕탕 안테나' 2회에서는 '안테나 시무식'이 이어졌다.

대표 유희열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을 모아두고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유희열은 "뮤지션 회사로 알고 있었는데 유재석 씨를 영입한 이유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유재석을 하나의 장르로 국한시키지 않고 크리에이터로 보고 있다. 마찬가지로 저희 아티스트들도 뮤지션으로만 보고 있지 않고 크리에이터로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정재형은 "유재석 음반 내냐"고 물었고 유희열은 "'음반 내냐'는 질문에 앞서 (유재석은) 안테나 아티스트 중 가장 히트곡이 많은 사람"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유희열은 정재형, 이장원에게 답을 해달라며 "유재석 씨에게 텃세 부리겠다고 호언장담하셨다더라"라고 물었다. 웹예능 '오늘도 삽질'에서 정재형과 이장원이 유재석의 안테나 전속계약을 언급하며 '텃세'를 부리겠다고 선한 것.

이장원은 "약간 기류 좀 타보려고 무리했다. 죄송하다. 텃세가 어디 있냐"고 곧바로 사과했고 유희열은 "오기 전에 유재석 씨가 저랑 전화통화를 했는데 지켜보겠다더라"라고 덧붙였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