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타임' 김희재, 노래 이어 연기도 접수하나…'열정·성실' 현장컷 공개

기사입력 2022-05-19 10:29


사진 제공=삼화네트웍스, 모코이엔티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으로 첫 연기에 도전한 김희재가 특유의 '열정' '성실' 캐릭터로 현장을 사로잡은 모양새다.

'지금부터, 쇼타임!' 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진기주)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등장한다. 용렬은 고슬해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며 극의 두번째 커플인 이용렬X천예지(장하은)의 순수한 사랑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희재는 촬영 때면 항상 카메라로 본인 연기를 확인하고 대본을 정독한 후 이형민 감독에게 디렉팅을 받으며 캐릭터를 완성했다. 또 노래하는 무대와는 전혀 다른 드라마 현장에 적응하기 위해 수없이 많은 드라마와 메이킹을 틈틈이 찾아보기도 했다.

김희재는 "가수는 관객들과 바로 피드백을 주고받기 때문에 톤이나 업다운을 맞춰줄 수 있어요. 그런데 드라마는 호흡이 길고 피드백을 한참 뒤에 받기 때문에 굉장히 집중해서 한 컷을 완성해야 합니다"라고 스스로 터득한 드라마 현장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이번 현장에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많이 배웠고 적응을 빠르게 하는데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라며 '지금부터, 쇼타임!' 막내다운 풋풋함을 드러냈다.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